[사무실이사 FAQ] 이사 비용 결제, 세금계산서 발행 되나요?

사무실이사 후 결제 방법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사무실이사는 잘 끝났는데.. 세금계산서도 발행해 주시나요?” 김정식CEO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주시는 문의사항 중 하나입니다. 사무실이사를 모두 마치고 마지막 단계! 바로 결제 단계인데요. 이사를 진행하면서 담당자분들이 꼭 물어보시는 부분이 바로 “이사 비용 결제”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특이하게도 일반 가정이사, 포장이사 비용은 모두 현금으로 결제하고 영수증은 발급하지 않는 관습이 있는데요. 근절되어야 할 관습이죠!이러한 잘못된 부분에 […]

[이사 FAQ] 이사 대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이사 대금 이사 비용 결제 방법

[이사 FAQ] 이사 비용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입니다. 오늘 FAQ에서 설명 드릴 내용은 많은 분이 궁금해 하시는 이사 비용 결제 방법입니다. 결제 방법은 실제로 저희가 고객분들과 상담을 해보면 가장 많이 듣는 질문 중 하나입니다. 이사를 한다는 것은 물리적으로나 체력적으로도 힘든 일이지만, 동시에 큰 돈이 들어가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아마 사무실 이사를 준비하면서 이번 글을 읽어보신다면 결제 방법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