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ps about Moving Service

[사무실이사 FAQ] 자주 묻는 질문 3가지

“이사”라는 서비스는 고객 입장에서는 처음 준비할 때 막연한 느낌이 있는데요. 

오늘은 자주 묻는 질문과 답을 통해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목차

회사 직원 개인 준비 사항

개인 짐은 사전에 포장

여기서 개인 짐의 범위는 쉽게 생각하셔서 “책상 위 아래”에 있는 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PC, 모니터를 제외한 필기구, 서류, 비품 등을 박스에 미리 포장하시길 바랍니다. 단, 화분, 유리병 등 깨질 우려가 있는 물품은 책상 위에 놓아두시면 이사 당일 이사 작업자가 포장합니다. 

PC, 모니터 케이블 해체

이사 전 박스와 함께 지퍼백을 개인당 1개씩 제공해드립니다. 지퍼백에 케이블을 넣으시고 성함 및 부서 등을 기입하시어 책상 위에 올려놓으시면 이사 당일 PC 포장을 진행하며 같이 박스에 담아 옮겨드립니다.

귀중품 별도 소지

현금, 유가증권, 인감, 대외비 문서 등 분실의 경우 큰 문제가 생기는 물품은 반드시 별도로 운반하셔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여야 합니다. 

정수기, 복합기, 빔 프로젝터, 벽걸이 TV

정수기

해체 및 이전 이사업체 / 설치 별도

복합기

이사업체에서 이동 가능 * 단, 케이블이 여러 갈래로 연결된 경우 사전에 해체해 놓으셔야 합니다.

빔 프로젝터

이사업체에서 이동 가능 / 설치 별도

벽걸이 TV

벽의 종류, TV의 크기 등에 따라 달라지므로 영업 사원과 상담

이사 당일 준비 사항

이사 차량 주차 등록

이사 차량이 원활히 이동할 수 있도록 주차 등록을 해 주시거나 주차권을 사전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레이아웃 전달

이사 차량이 원활히 이동할 수 있도록 주차 등록을 해 주시거나 주차권을 사전에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담당자 배치

가급적 출발지/도착지에 최소 1명씩 담당자가 계셔야 합니다.

마무리

위에서 설명드린 내용은 저희 업체의 경험을 토대로 설명드렸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더불어 이사를 담당하게 된 직원 분은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되는데요. 한 가지씩 차분히 준비하시면 성공적인 이사를 하실 수 있을겁니다. 업체를 선정하시게 되면 영업사원에게 적극적으로 요구하고 문의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더불어 이사를 진행하시거나 여러가지 사항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는 경우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가 당신의 비즈니스 성장을 도와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