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rehouse Moving Service
창고이전
원단, 의류, 부품, 식품 등 창고이전에 있어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창고/공장이사 전문팀이 이사를 진행합니다. 앵글/랙 이전 설치 등 다양한 창고이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월드브릿지는 합리적인 이전 비용과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담당 프로젝트매니저(PM)가 방문하여 사전계획 수립부터 이전 실행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책임지고 수행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644-2465
이사 서비스 주요 실적
창고이사 자주 묻는 질문
1. 창고이사 견적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장소 방문 후 아래의 사항을 체크합니다.
1) 앵글/랙 종류 및 수량
2) 물품의 종류 및 수량
3) 차량 주차 공간 및 기타 조건 확인
이렇게 크게 세 가지를 확인 후 자세한 계획을 토대로 견적서를 제출해드립니다.
2. 이사 가능한 창고 물품 종류는 어떤건가요?
의류, 부품, 원단, 식품 등 모든 창고 물품 이동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담당 영업사원과 협의하시기 바랍니다.
3. 랙/앵글도 이전 설치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철제 앵글(가장 기본적인 앵글)부터 하이퍼 랙(속칭 고릴라 랙), 파렛트 랙 등 모든 이전 설치 가능합니다.
4. 창고이사와 함께 폐기물 처리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쓰지 않는 앵글/랙, 공박스, 기타 폐기물 등을 한 번에 진행 가능합니다. 방문 견적시 담당 영업사원에게 말씀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5. 이사 비용은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또한 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나요?
네,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하며 신용카드 결제 또한 가능합니다.
6. 창고 보관 업체를 찾는데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이사 물품, 가구, 가전, 서류 등 단기 혹은 장기로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비용은 일, 월, 년 단위 등으로 계산되며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안내해드립니다.
7. 창고와 함께 사무실이사도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창고와 사무실이 함께 이동하는 경우 종합 견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사 일정, 순서 등은 영업사원의 안내 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8. 기업이사비용과 얼마나 차이나나요?
이사 비용은 정확한 견적을 통해서만 산정이 가능하며 단순 기업이사비용과 비교는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