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주시는 문의사항 중 하나입니다.

사무실이사를 모두 마치고 마지막 단계! 바로 결제 단계인데요. 이사를 진행하면서 담당자분들이 꼭 물어보시는 부분이 바로 “이사 비용 결제”랍니다.

기업이전 결제 카드로 가능

우리나라에서는 특이하게도 일반 가정이사, 포장이사 비용은 모두 현금으로 결제하고 영수증은 발급하지 않는 관습이 있는데요. 근절되어야 할 관습이죠!
이러한 잘못된 부분에 반해, 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에서는 현금 입금 후 세금계산서 발행을 항상 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럼, 세금계산서 발행 과정은 어떻게 되냐고요?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사무실이사를 모두 마치고 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 고객센터 이메일로 “사업자등록증”과 전자세금계산서를 수령하실 “이메일주소”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그 후 고객센터에서 이사 비용에 해당하는 세금계산서를 발행해드리는데요. 마지막으로 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 계좌로 잔금을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어떠셨나요, 조금이나마 궁금증이 해결되셨나요?
앞으로 사무실이전, 기업이사를 진행하실 때는 꼭!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 곳으로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이를 위해서 정식 이사허가를 받은 업체인지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겠죠?

내일은 더욱 알찬 내용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만약 이외 궁금한 사항이나 사무실이전을 준비하고 계시다면? 아래 문의 양식을 작성하시고 지금 바로 상담 받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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