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대금 결제

이사는 잘 끝났는데.. 대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오늘은 사무실이사에서 많이 궁금해하시는 FAQ 첫 번째 시간으로 “대금 결제”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이사 진행시 계약금 10%, 잔금 90% 정도를 지불하시면 되는데요.

  1. 세금계산서 발행 후 입금
  2. 신용카드로 결제

이 두 가지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처럼 이사 서비스 이용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등이 모두 발행 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이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코로나-19 방역 준수
월드브릿지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정기적인 방역 활동과 근무 수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을 입력해주시면 이사 담당자 배정 후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주)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
고객 상담 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