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이사 공유오피스

[사무실이전 FAQ] 방문 견적이 꼭 필요한 이유 3가지

오늘은 사무실이사를 진행하기 위해 방문 견적이라는 절차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왜 방문이 필요한지 한 번 알아볼까요? 사무실이사 견적 금액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물량 이사업체의 일정 “이사 조건” 방문 견적은 사실 3번 – “이사 조건”을 확인하는 것이 더보기…

도서관이전 전문업체

[도서관이사 FAQ] 책은 어떤 방법으로 포장되나요?

도서관에 있는 수많은 종류의 책들은 각 “구분” 별로 포장을 진행합니다. 보통 도서관에는 총류, 철학, 종교 등의 순서로 책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각 구분에서 배열되어 있는 순서대로 박스 및 바구니 포장합니다. 보통 000.001부터 시작하여 999.999까지 일괄적으로 포장한다고 생각하시지만 이렇게 구분별(총류, 철학, 종교 더보기…

연구실이사 시약 운반

[실험실이사 FAQ] 저온냉동고에 있는 시약은 어떻게 운반하나요?

디프리저, 냉장고 등의 시약, 균을 운반하여야 할 때는 드라이아이스와 연구실 전용 아이스박스를 사용하면 시약과 균을 초저온으로 유지하면서 안전하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최대한 신속히 이동하여 가장 먼저 신경써야 하는 것이 바로 시약, 균 종류입니다. 이 과정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진에서처럼 더보기…

병원이사 베드이전

[병원이사 FAQ] 이사를 하게 되면 시작과 종료시간이 몇시인가요?

병원이사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신가요? 보통 병원이사 시작 시간은 8시입니다. 하지만 정시 시작을 위해 이사 현장팀은 7시 40분 정도에 미리 도착을 한 후 준비를 진행합니다. 동시에 이사 팀장은 담당 실장님이나 박사님 등과 간단한 미팅을 가지며 작업에 대해 이야기를 나눕니다. 작업 순서와 더보기…

사무실이사 후 결제 방법

[사무실이사 FAQ] 이사 비용 결제, 세금계산서 발행 되나요?

“오늘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사무실이사는 잘 끝났는데.. 세금계산서도 발행해 주시나요?” 김정식CEO 고객분들이 가장 많이 주시는 문의사항 중 하나입니다. 사무실이사를 모두 마치고 마지막 단계! 바로 결제 단계인데요. 이사를 진행하면서 담당자분들이 꼭 물어보시는 부분이 바로 “이사 비용 결제”랍니다. 우리나라에서는 특이하게도 일반 가정이사, 더보기…

금천구 무료이사 : 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

금천구 무료이사 캠페인

이번 6월달은 무료이사 의뢰가 많은 달입니다.  오늘은 금천구 독산동에 살고 계신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왔습니다. 임직원 모두가 기쁜 마음으로 이사를 마치고 사진을 촬영하였습니다. 금천구청 외 지원해주신 많은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이사 대금 결제

FAQ – 이사 대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이사는 잘 끝났는데.. 대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 오늘은 사무실이사에서 많이 궁금해하시는 FAQ 첫 번째 시간으로 “대금 결제”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이사 진행시 계약금 10%, 잔금 90% 정도를 지불하시면 되는데요. 세금계산서 발행 후 입금 신용카드로 결제 이 두 가지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더보기…

코로나-19 방역 준수
월드브릿지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정기적인 방역 활동과 근무 수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을 입력해주시면 이사 담당자 배정 후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주)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
고객 상담 부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