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공서 이전
Public office moving
월드브릿지의
관공서 이전은 다릅니다
월드브릿지는 발주 기관의 요청 사항을 꼼꼼하게 반영하여 작업 계획을 수립합니다.
필요한 재원을 정확하게 예측해 거품 없는 최적의 이전 플랜을 구성합니다.
또 체계적인 교육 과정을 거친 관공서 전문팀을 현장에 투입하고 있습니다.
전문 인력이 수행하는 맞춤형 이전 프로세스를 통해 신속·정확하게 사무 공간을 재배치하고, 공무 공백을 최소화합니다.
월드브릿지익스프레스's
service
point
공간 배치도 완벽 구현
사용하던 모습 그대로 가구, 가전 등 배치를 완벽하게 구현해드립니다
행정 서류 신속 처리
착수계, 완수계, 작업계획서 등 필요한
서류 작업을 빠르고 정확하게 처리합니다
폐기물 처리 논스톱 서비스
이사 후 발생하는 폐기 가구, 집기 등을
이전 작업과 동시에 진행해드립니다
관공서 이전 현장 사진
project gallery
How to make performance
MOVING PROCESS
이전 문의
1644-2465 유선 상담
홈페이지 온라인 문의
방문 견적
이전 현장 방문
무료 견적 진행
견적서 발송
항목별 상세 비용 및
세부 작업 계획 안내
계약
작업 계획 협의 후
계약석 작성
이전 작업 실행
작업 회의
보양, 포장, 운송
검수 및 청구
배치 확인 및
물품 상태 점검
월드브릿지는
고객사분들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지금의 자리에 오기까지 많은 고객과 협업하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고객분들의 믿음과 응원이 없었다면 이루지 못했을 것입니다. 고객사분들은 저희에게 단순한 고객이 아닙니다. 성장의 길을 함께 걸어온 파트너입니다.
월드브릿지는 그 소중한 인연을 잊지 않고, 국내 최고의 이전 전문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Your questions answered
Common questions
자주 묻는 질문
Q. 관공서 이전 준비사항은 무엇인가요?
- 이사 갈 곳의 배치도 및 레이아웃
- 이전하지 않을 가구·물품 분류
- 인감 등 보안 서류 사전 통지
이외 자세한 내용은 영업부와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Q. 내년 이사 예정인데 견적을 미리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문의 주시면 담당 영업부에서 자세히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Q. 비용은 어떤 방식으로 결제하나요?
기관에서 요청하시는 방식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나라장터, 세금계산서,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Q. 결제·회계 관련 서류를 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아래 예시 외에도 필요한 서류를 말씀해주시면 제출해드립니다.
- 정부수입인지
- 사용인감계
- 과업지시서
- 공사예정공정표
이전 문의 / 방문 견적 신청
이전 작업에 대해 문의를 원하시거나 무료 방문 견적을 신청하시려면 아래 서식을 작성해 제출해주세요.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