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사전에 말씀하시면 카드 리더기를 가지고 방문 가능합니다.
나. 결제는 원하시는 방식 중 카드결제, 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선택 가능합니다.

가. 이사시 발생된 파손 또는 분실 건은 현물 또는 현금으로 배상합니다.
나. 기존에 파손 되어 있던 물품은 A/S에서 제외됩니다.
다. A/S 보상 기일은 일주일 이내 처리로 규정하고 있습니다(특수 물품일 경우 기간이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지정된 영업 사원과 협의하여 진행합니다.

가. PC는 자체 특수 포장재를 이용하여 포장합니다.
나. 개인 사물은 지급된 박스를 사용합니다.
다. 공용문서는 바구니 또는 박스를 이용합니다.
라. 탕비 물품은 바구니 및 에어롤을 이용합니다.

가. 정확한 이사 예약 기간은 없습니다.
나. 단, 빠른시간에 예약을 한다면 사전 작업을 통해 원활한 이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가. 사전 준비작업이 잘 되어있어야 합니다(특히 도면 작업이 잘 되어있어야 합니다).
나. 이사 업체가 정리 작업을 할 시 직원분들이 정확한 위치를 한번에 잘 잡아주셔야 합니다.
다. 가격보다는 서비스 품질을 고려한 이사업체 선정이 매우 중요합니다.

가. 가정이사는 작은 양의 물품을 정확히 포장하여 운반하는 작업입니다.
나. 사무실이사는 대량의 물품은 정해진 시간 내에 신속하게 이전하는 작업입니다.

가. 기업이사에서 포장이사의 개념은 공용물품의 포장입니다.
나. 개인사물은 직원이 포장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포장 이사시 포장 및 정리에 대한 인건비가 별도로 청구됩니다.

가. 중요 장비의 분해, 이동, 조립의 공정을 이사업체 또는 해당 납품 업체에 진행을 할 것인지 결정을 해야 합니다.
나. 안정성과 정확성, 추후 A/S를 고려하여 남품 업체에 위탁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다. 장비의 전기 및 배관의 작업은 사전에 되어 있어야 합니다.

가. 사무실 이전 시 개인사물은(서랍장물품 포함)은 직접 포장을 해주셔야 합니다.
나. 포장된 물품과 포장이 어려운 물품은 물품표를 정확히 부착해 주셔야 합니다.
다. 귀중품(현금, 통장, 등 중요물품)은 직접 휴대를 하셔야 합니다.
라. 공용물품의 경우 반입지 기준으로 위치를 잡으셔서 물품표를 부착하셔야 합니다.
마. PC의 분해 조립은 직원이 직접 하며 모니터 및 본체의 포장은 이사업체가 진행합니다.
바. 반출지에서는 이사대상 물품이 모두 반출되었는지 확인하고 반입지에서는 물품이 정확한 위치에 놓여졌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기업이사에 수반되는 OA가구, 칸막이, 파티션, 모빌렉 분해 설치를 통합적으로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해설치업체를 통해 따로 작업하는 것보다 이전 비용도 절감하실 수 있어 합리적입니다.
모빌렉, 앵글 분해조립 전문팀을 통해 정확하고 확실한 모빌렉 이전작업을 진행해드립니다.

방문 견적을 무료로 진행해드립니다.
연락 주시면 일정을 잡아 담당자가 방문하여 이사 상담을 진행해드립니다.

코로나-19 방역 준수
월드브릿지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위해 정기적인 방역 활동과 근무 수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을 입력해주시면 이사 담당자 배정 후 신속히 답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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