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 |
이사 대금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
잔금은 이사가 완료된 시점부터 3영업일 내에 지불하시면 됩니다. 방법은 현금, 카드결제 두 가지이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
30 |
계약금을 별도로 지불해야 하나요? |
이사계약서를 작성 하시면 총 비용의 10%의 계약금을 선납하시면 됩니다.
|
29 |
이사 중 파손되거나 분실된 물품은 어떡하나요? |
이사 완료후 14일 이내로고객센터 1644-2465로 A/S를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과의 상호 확인 후 빠른 시일내에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
28 |
이사 물품에 대한 보관도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이사일정에있어 간격을 두고 짐을 반입하셔야 하는 경우, 보관서비스를이용하시면 됩니다.
1차 반출일에는 물품을 포장하여 컨테이너 창고로 이동합니다.
2차반입일에는 컨테이너 창고에서 화물을 수령하여 도착지(반입지)로이동하여 정리해드립니다.
비용은 이사 서비스에 대한 비용 외 컨테이너 보관료가 일기준으로 추가되어 책정됩니다.

|
27 |
사무실이사 잘하는 방법이있나요? |
a. 사전준비작업이 잘 되어있어야 합니다(특히 도면 작업이 잘 되어 있어야 합니다).
b. 이사업체가 정리 작업을 할 시 직원분들이 정확한 위치를 한번에 잘 잡아 주셔야 합니다.
|
26 |
정리는 어느 정도까지 해 주시나요? |
사전에고객님께서 포장한 개인 물품은 박스를 정해진 위치에 가져다 드리고, 그 외 월드브릿지 직원이당일 포장한 물품은 대부분 해체 및 정리를 진행해드립니다.
* 상황에따라 포장한 물품을 모두 해체하지 않고 시간을 두고 고객님께서 정리하실 수도 있습니다.
|
25 |
운송은 어떤 차량으로 진행되나요? |
1톤 차량부터 5톤 이상의대형 차량까지 출발지와 도착지 작업 여건에 맞추어 차량을 배치합니다.
|
24 |
직원 및 차량이 도착할 때 주차 공간을 미리 확보해놔야 하나요? |
네, 미리 주차공간을 확보해주시면 더욱 신속한 작업이 진행될 수 있음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23 |
라벨지 작성 및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내용을 기입하신 후, 책상/의자/이동서랍등 확인이 가능하도록 부착해주시면 됩니다.

|
22 |
라벨지라는 것은 어떤건가요? |
라벨지는레이아웃을 기준으로 고객님이 배치하고자 하는 자리, 성명 등을 기입하는 종이입니다. 크게 두가지를 제공해드립니다.
1) 개인 물품및 공용 물품에 부착하는 일반라벨지 - 5가지 색상
2)버리는물품에 부착하는 폐기라벨지

|
21 |
이사 전에 준비해야 할 것이 있나요? |
a. 반입지(도착지)에 대한레이아웃(직원이름이 기재된)을 사전에e-mail로 송부부탁드립니다.
b. 개인사물은사전에 제공해드리는 서류 박스에 직접 포장해주시고 성함 및 반입지 위치를 기재해주셔야 합니다.
* 사전제공 박스 없을 시 생략
c. 가구 등공용 물품에는 사전에 제공해드리는 라벨지를 정확히 부착해 주셔야 합니다.
* 사전제공 라벨지 없을 시생략
d. PC및모니터는 이사 당일 업체가 포장하므로 사전에 전원선 및 케이블만 분리하여 책상에 놓아주시면 되겠습니다.
|
20 |
이사 전에 개인 박스를 받을 수 있나요? |
네, 받으실 수있습니다.필요시이사 3일 정도전에 서류 박스, 바구니, 라벨 등을제공해드립니다.
|
19 |
폐기물(쓰지 않는 가구, 서류)을 처리 해주실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A4용지를비롯한 폐기문서는 무료로 수거하여 필요시 확인서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 폐가구, 폐가전은사전에 협의하여 저렴한 가격에 수거해드리고 있습니다.

|
18 |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고객센터를통해 사업자등록증 및 전자세금계산서를 수령하실 e-mail 주소를보내주시면 됩니다.
|
17 |
이사 비용은 어떻게 지불하나요? |
잔금은이사가 완료된 시점부터 3영업일 내에 지불하시면 됩니다. 방법은현금,카드결제 두 가지이며, 세금계산서 발행이 가능합니다.
|
16 |
계약서는 어떻게 작성하나요? |
계약서는자사 양식을 e-mail로 보내드리며, 이를수령하신 후 회사명, 사업자번호 등을 기입하시어 답신해주시면 됩니다.
|
15 |
계약금이 별도로 있나요? |
이사계약서를 작성 하시면 통상 10~30%의계약금을 선납하시면 됩니다.
이사 종료 후 잔액을 현금 지불, 계좌 입금, 카드 결제등을 통해 지불하시면 됩니다.
|
14 |
이사 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
크게 세가지로 나뉩니다.
a. 물량
b. 출발지(반출지)/도착지(반입지)의 조건*
c. 자재비용으로나뉩니다.
* 엘리베이터유무,이동거리, 차량 진입높이 등이 포함됩니다.
|
13 |
1톤 차량만 이용하는 이전도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국내 여러 고객사의 서류, 소량의 화물 등을 지속적으로 운반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빠른 이동을 약속드립니다. |
12 |
사전에 개인 짐을 포장할 수 있나요? |
경우에 따라 포장 재료를 사전에 가져다드리고 있습니다.
서류 박스, 테이프, 바구니 등이 제공됩니다.
|